close

'거미♥' 조정석, 박진주와 SNS 유명짤 찰떡 패러디‥이 영상 못 본사람 없게 해주세요 [★SHOT!]


[OSEN=김수형 기자] 배우 박진주가 절친배우 조정석과 SNS 유명짤 패러디 모음을 코믹하게 따라해 팬들의 배꼽을 스틸했다. 

28일인 오늘 배우 박진주가 개인 SNS를 통해서 "종합선물세뚜, 땅속에 묻어두었던거 퍼왔어염"란 해시태그 글과 함께 영상 3개를 공개했다. 세 영상 모두 SNS 유명짤 패러디를 모아 따라한 모습. 

두 사람은 영상에서 나오는 대사를 한 치의 오차없이 독같이 따라하면서 표정까지 기가막히게 싱크로율을 맞춰 팬들을 폭소하게 했다. 특히 토끼 이모티콘과 함께 귀여우면서도 우스꽝스러운 표정까지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 잡았다. 

한편, 조정석과 박진주는 2016년 방영한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연기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후에도 쭉 절친사이로 훈훈한 친분을 드러내고 있다. 

조정석은 가수 거미와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앞서 지난 5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와의 깜짝 전화통화에서 “드라마에서도 우주 아빠로 나오는데 곧 있으면 진짜 아빠가 된다. (아내 거미의) 출산 시기는 여름이 될 것 같다”고 밝혀 팬들에게 뜨거운 응원과 축하를 받고 있다. 

/ssu0818@osen.co.kr

[사진] '박진주 SNS 캡쳐'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