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FNC 전부 연락 두절"..권민아, AOA 지민∙설현 '방관자' 폭로ing [전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승훈 기자] 권민아가 AOA 지민, 설현을 또 다시 저격한 가운데, 이번에는 FNC엔터테인먼트로 화살을 돌렸다. 

6일 오후 권민아는 개인 SNS에 "나 피해자로 느껴지니까 모두 가해자로 만들어버리냐고? 아니 난 사실만 말했고 가해자라고 말한적 없고 방관자라고 했어. 사실이잖아 방관한거는. 나도 잘못 분명 있겠지. 많겠지. 내 성격에도 문제가 있을거야"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권민아는 "하지만 멀쩡한 애 11년간 피 말려가면서 정신병이란 정신병은 다 들게 만들어놓고 그 누구도 진심 어린 사과 한마디 없는건 너무 한 거 아닐까? 내가 너무 이기적인 걸까. 너무 큰걸 바라는걸까. 내가 힘들다고 너무 나만 생각하는걸까. 근데 나 정말 진심어린 사과 받고싶어. 우리 가족은 무슨 죄야. 무섭고 울고 응급실 그만 오고 싶대. 그래도 그 곳이나 그 상대방한테 말 한마디 하지 않은 가족들이야"라며 가족들을 걱정했다. 

특히 권민아는 "난 오늘 그곳 사람들과 대화라도 나눠보려고 했으나 전부 연락두절이고 나도 무서워. 나를 어떻게 더 망가뜨릴지 무섭고 내가 내 자신을 어떻게 할지도 무서워"라며 FNC엔터테인먼트를 언급했다. 또한 권민아는 "11년동안 가족, 친구에게도 말 못했던거 이제는 제 정신이 아닌 상태로 세상에 말했더니 돌아오는 건 결국 또 내 탓이 되버렸네. 미안해요. 근데 나 정말 정말 힘들었어요. 힘들어요. 아주 많이"라며 고충을 털어놨다. 

한편, 권민아는 같은날 개인 SNS에 손목에 자해한 상처가 담긴 사진을 게재해 논란을 일으켰다. 당시 권민아는 "이 사진은 최근 FNC관계자 측이랑 카톡하고 벌어진 일이다. 빌었다는 그 상대방 언니의 입장문에 관계자분께 빌었다니요? 거짓말은 하지 말아야죠. 보냈다가 확인해볼께 했다가 한참 뒤에 자기 눈에는 그렇게 보였다고 하더라구요. 빌려고 온 사람이 눈을 그렇게 뜨고 칼을 찾고 그 말투에 기억이 안난다에 눈은 똑바로 쳐다보고 기억이 안나는게 뭐 사과를 받겠어요"라며 AOA 폭로전을 이어나갔다. 

- 다음은 권민아 인스타그램 글 전문.

나 피해자로 느껴지니까 모두 가해자로 만들어버리냐고? 아니 난 사실만 말했고 가해자라고 말한적 없고 방관자라고 했어 사실이잖아 방관한거는 나도 잘 못 분명 있겠지 많겠지 내 성격에도 문젝가 있을거야 하지만 멀쩡한 애 11년간 피 말려가면서 정신병이란 정신병은 다 들게 만들어놓고 그 누구도 진심어린 사과 한마디 없는건 너무 한거 아닐까..? 내가 너무 이기적인걸까 너무 큰걸 바라는걸까 내가 힘들다고 너무 나만 생각하는걸까 근데 나 정말 진심어린 사과 받고싶어 우리 가족은 무슨 죄야 무섭고 울고 응급실 그만 오고 싶대 그래도 그 곳이나 그 상대방한데 말 한마디 하지 않은 가족들이야 난 오늘 그 곳 사람들과 대화라도 나눠보려고 했으나 전부 연락두절이고 나도 무서워 나를 어떻게 더 망가뜨릴지 무섭고 내가 내 자신을 어떻게 할지도 무서워 11년동안 가족, 친구에게도 말 못했던거 이제는 제 정신이 아닌상태로 세상에 말했더니 돌아오는 건 결국 또 내 탓이 되버렸네 미안해요 근데 나 정말 정말 힘들었어요..힘들어요 아주 많이

/seunghun@osen.co.kr

[사진] 권민아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