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악의 꽃' 이준기, 윤병희 계략에 목숨 잃었나..문채원에 "너한테 미안해" 눈물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승훈 기자] '악의 꽃' 이준기가 윤병희에게 납치되면서 신분 세탁이 탄로난 가운데, 문채원 또한 이준기를 향한 의심의 촉을 본격적으로 겨눴다. 

12일 오후 방송된 tvN '악의 꽃'에서는 백희성(이준기 분)이 머물고 있는 민박집을 찾아온 박경춘(윤병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악의 꽃' 박경춘은 백희성에 "반가워, 정말 보고싶었어"라고 살기 가득한 눈빛을 드러내면서 "어떻게 그렇게 꼭 꼭 잘 숨어있었어?"라고 물었다. 이어 박경춘은 "원하는 게 뭐야?"라는 백희성의 말에 "정미숙"이라고 말했다. 정미숙은 도민석(최병모 분) 연쇄살인사건의 마지막 피해자이자 박경춘의 부인이다. 하지만 '악의 꽃' 백희성은 해당 사실을 모르고 있었고, 몇 분 뒤 김무진(서현우 분)은 백희성에게 정미숙의 정체에 대해 설명했다. 이후 백희성이 정미숙의 정체를 알게됐다는 뉘앙스를 풍기자 박경춘은 수면제가 묻은 수건으로 백희성을 제압 후 납치했다. 

'악의 꽃' 차지원(문채원 분)과 임호준(김수오 분)은 백희성이 머물고 민박집 주인의 신고로 출동했다. 그 자리에서 차지원, 임호준은 투숙객을 폭행한 택시기사가 박경춘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뿐만 아니라 폭행 사건이 일어난 곳에서 떨어진 휴대폰을 발견한 차지원은 그 주인이 백희성이라는 것도 파악했다. 

'악의 꽃' 차지원은 "납치된 피해자가 우리 남편같다"고 울먹이면서 "나도 내가 무슨 소리하는지 모르겠다. 그런데 이 핸드폰 우리 희성 씨 핸드폰이야"라고 말했다. 이에 차지원과 임호준은 박경춘이 몰고 있는 택시 위치를 추적하면서 추격전을 시작했다. 하지만 차지원과 임호준이 탄 차 앞유리에 박경춘이 던진 묵직한 물건이 꽂히면서 추격은 실패로 돌아갔다. 

'악의 꽃' 박경춘은 백희성의 사지를 묶은 뒤 "도현수가 백희성이라는 이름으로 운전면허증을 가지고 있네? 왜지? 신분 세탁을 하셨다?"라고 캐물었다. 그러면서 박경춘은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 연쇄살인범이 신분도 바꾸고 결혼도 하고 애도 낳고 이렇게 주기적으로 머리카락을 다듬고 살 줄이야"라며 백희성을 위협했다. 하지만 백희성은 오히려 "더 아프게 해줄까? 서울에 2층집도 있어. 자가야. 물론 아직 은행 지분이 더 많긴 하지만"이라며 웃었다.

이에 '악의 꽃' 박경춘은 "웃어?"라며 백희성의 도발에 화를 냈고, 백희성은 "너무 한심하잖아. 복수할 대상은 죽어버렸고 어디에도 배설하지 못할 분노를 쏟아내기에는 도민석의 아들 도현수가 딱 적당했겠지. 지 아버지랑 똑같대. 마귀에 씌었대. 정신병원에 다녔대"라며 도발을 멈추지 않았다. 또한 백희성은 "너 지금 내 단칼이 죽을 수도 있는 상황이야"라는 박경춘의 말에 "머릿속이 뻔히 들여다보이는 상대가 두렵지는 않지. 지루하지"라고 덧붙였다. 결국 박경춘은 백희성의 배를 칼로 찔렀다. 

'악의 꽃' 박경춘은 "고통은 느끼잖아. 나는 네가 올바른 대답을 할 때까지 고통을 줄거야. 말해. 정미숙 어딨어?"라며 정미숙을 거듭 언급했다. 하지만 백희성은 굴하지 않았다. 백희성은 "복수? 당신은 완벽히 실패했어. 나를 죽여도 실패, 내 손발을 잘라도 실패야. 왜냐하면 난 내가 하지 않은 일을, 내가 모르는 일을 증명할 능력은 없거든. 나한테 할 짓이야 뻔하지. 근데 당신이 어떻게 망가져갈지 그건 궁금해. 어디 한 번 보여줘봐"라고 말했다.  

'악의 꽃' 박경춘은 대형 수조에 백희성을 가둔 뒤 물을 틀었다. 박경춘은 "네 폐가 물풍선이 될 때까지 남은 시간이 얼마나 있을까? 좋은 소식은 네 스스로 변호할 시간이 아직 남았다는 거야"라며 백희을 몰아붙였다. 하지만 백희성은 끝까지 당당했다. 백희성은 "난 내가 모르는 일을 증명할 수 없어"라고 소리쳤다. 

'악의 꽃' 박경춘은 계속해서 정미숙의 위치를 되물었다. 특히 박경춘은 "우리 미숙이가 실종된 날이야. 검은색 SUV 3194. 실종 당일 미숙이는 그 차에 타고 있었어. 그래 네가 잘 알겠다. 네 아버지 차니까"라며 정미숙이 납치됐던 순간의 모든 정황들을 설명해 백희성을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박경춘은 "목격자가 있었다. 차 번호까지 외운 목격자가 경찰에 신고했고 도민석은 경찰 조사까지 받았다. 하지만 결과는 혐의 없음. 그때 도민석 잡았으면 우리 미숙이 살렸을 수도 있다"라며 목격자의 존재를 말했다. 

'악의 꽃' 차지원과 임호준은 박경춘, 백희성의 위치를 파악했다. 이후 사건 현장을 덮친 두 사람. 차지원은 물에 잠겨있는 백희성의 모습에 깜짝 놀라면서 곧바로 물 속으로 뛰어들었다. 백희성을 구하려고 했지만 계속해서 숨이 차오른 차지원은 물 속에서 백희성에게 키스를 하며 인공호흡을 했다. 

결국 칼을 이용해 백희성의 사지를 묶고 있던 밧줄을 끊으며 백희성을 물 밖으로 꺼낸 차지원. 그는 허공에 "도와주세요"라고 외치면서 울부짖었다. 백희성은 "넌 그때 날 만나지 말았어야했어. 너한테 미안해"라고 혼잣말을 했다. 그러면서 백희성은 죽은 듯 고개를 떨궜다. 

한편,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백희성(이준기 분)과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차지원(문채원 분)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 tvN '악의 꽃'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tvN '악의 꽃' 방송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