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시은, KBS2 새 주말 '오! 삼광빌라!' 출연 여대생 차바른役 [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하수정 기자] 배우 김시은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 출연을 확정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프로덕션 H, 몬스터유니온)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들었으나, 이곳 터줏대감 순정(전인화)의 집밥 냄새에 눌러 앉게 된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왁자지껄 신개념 가족 드라마다.

김시은은 극중 차바른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차바른(김시은 분)은 삼광빌라의 세입자 후보이자 라훈(려운  분)이 가짜로 다니는 대학교의 진짜 학생으로, 깜찍한 외모와는 달리 거침없는 메치기를 선보이는 발칙한 매력의 소유자다. 이에 김시은이 특유의 사랑스러운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차바른’ 역을 어떻게 소화하며 활약을 이어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G버스 여신’, ‘인간복숭아’, ‘비타시은’이라 불리며 10대들 사이에서 관심이 뜨거운 김시은. 앞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좋아하면울리는'과 웹드라마 ‘몽슈슈 글로벌하우스’ 등의 작품을 통해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드라마 뿐만 아니라 광고계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최근에는 SBS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에서 극중 사건의 시작이 되는 핵심 인물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매번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김시은이 이후 ‘오! 삼광빌라!’를 통해 어떤 모습으로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오는 9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매니지먼트 낭만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