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쇼챔피언' 있지, '낫 샤이' 컴백..효린·전지윤 화려한 솔로 컴백

[OSEN=박판석 기자] ‘쇼챔피언’이 다채로운 매력의 컴백 무대로 알차게 꾸며진다.

‘쇼챔피언’은 26일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 생방송을 통해 거침없는 K-POP 대세로 발돋움한 ITZY와 솔로퀸 효린, 전지윤의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먼저, 발매와 동시에 음원, 음반 차트 정상을 차지한 ITZY가 미니앨범 ‘Not Shy’로 돌아왔다. 데뷔 후 처음으로 사랑을 주제로 한 타이틀곡 ‘Not Shy’를 통해 거침없는 매력의 ITZY를 만나본다. 또한 ITZY는 코너 ‘엔딩은 원샷이겠죠?’ 주인공으로 선정,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특별한 엔딩을 선보일 전망이다.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시선을 압도하는 솔로 아티스트의 컴백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SAY MY NAME’으로 돌아온 효린이 화려한 퍼포먼스로 서머퀸의 귀환을 알린다. 걸그룹 포미닛 출신 전지윤은 이별에 상처받은 충격과 분노를 표현한 곡 ‘BAD(feat.김뮤지엄)’를 통해 파격 변신한다.

그리고 명곡 맛집으로 불리는 온앤오프(ONF)는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Sukhumvit Swimming)’과 수록곡 ‘제페토(Geppeto)’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코너 ‘음악 소개할 거야’를 통해 온앤오프(ONF)와 데뷔부터 함께해 온 명곡 제조기 프로듀서 황현과 함께 이번 앨범 ‘SPIN OFF’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칠 예정이다.

또한, 한층 성장해 돌아온 K-POP 아티스트의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완성형 무대 천재 원어스(ONEUS)는 강렬함과 섬세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TO BE OR NOT TO BE’ 무대를 선보인다. 콘셉트 장인 드림캐쳐는 특유의 록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BOCA’ 무대로 세상을 향해 더욱 강렬한 메시지를 전할 전망이다.

이 외에도 체리블렛(Cherry Bullet), 로켓펀치, 브레이브걸스, DONGKIZ, 1TEAM, 해디(HEDY), 세러데이, LUCY(루시), 보토패스, BLASTAR의 무대도 함께한다./pps2014@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