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도도솔' 측 "오늘(1일)부터 촬영 재개, 고아라X이재욱도 복귀" [공식입장] 

[OSEN=연휘선 기자] 출연자 허동원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던 '도도솔솔라라솔' 촬영이 재개되며 배우 고아라, 이재욱 등도 현장에 복귀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이하 도도솔) 측은 1일 OSEN에 "금일(1일) 촬영을 재개한 게 맞다. 두 주연배우인 고아라, 이재욱 모두 오늘 촬영에 복귀했다. 출연진과 스태프의 안전,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촬영을 하고 있다.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사진=OSEN DB] 배우 고아라(왼쪽)와 이재욱(오른쪽) 등 '도도솔솔라라솔' 배우들이 촬영을 재개하며 현장에 복귀했다.

앞서 '도도솔'에 출연하는 배우 허동원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이에 '도도솔' 제작진은 촬영을 중단한 뒤 안전을 위해 배우와 스태프들의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허동원을 제외한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그러나 방역 당국의 권고에 따라 자가격리 기간을 가진 뒤 촬영을 재개했다. 

'도도솔'은 에너지 넘치는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아르바이트 능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의 반짝반짝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