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정은지, '가요광장' DJ 생방송 지각 "어제 잠 못자..변명의 여지없다" 사과[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은애 기자] 에이핑크 정은지가 DJ를 맡고 있는 라디오 생방송에 지각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 오프닝은 DJ 정은지가 아닌 '가요광장' 전 시간대 '박명수의 라디오쇼' DJ 박명수가 맡아 청취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박명수는 "정은지가 부득이한 사정은 아니고 조금 늦는 거 같다. 주차장에 들어왔다고 하니 무슨 일 때문에 늦었는지 들어보시면 될 것 같다. 큰 사고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정은지

정은지


이어 정은지는 첫 번째 노래가 나오는 동안 모습을 드러냈다. 정은지는 "제가 어제 잠을 못 잤다. 변명의 여지가 없다"라며 "다음에는 늦지 않도록 하겠다"고 사과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그럼 이제 나는 가겠다"면서 '박명수의 라디오쇼'를 홍보해 웃음을 안겼다.

그럼에도 정은지는 “1분, 2분이 소중하다는 걸 다시 한 번 깨닫게 된다”라며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재차 사과했다.

정은지의 가요광장


또 정은지는 “이렇게 에피소드가 생기니 매일 생방을 하고 있구나라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하게 된다. 알람을 5분 더 일찍 맞춰놓을 것이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이후 이날 게스트로 초대된 가수 권정열이 등장했다. 정은지는 "오늘 제가 지각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아주 살벌했다. 생방송을 하니까 이런 일도 겪어본다"면서 "오늘 제가 처음 지각한 날이다. 역사적인 날인데 권정열 씨와 함께 했다"고 거듭 미안함을 전했다.

한편 정은지는 지난해 7월부터 '가요광장' DJ를 맡으며 청취자들을 만났다. '2019 KBS 연예대상'에서 신인 라디오 DJ상을 수상할 만큼 센스 넘치는 입담을 인정받았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