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KBS 드라마스페셜 '도둑잠' 주인공 출연 확정..내면 연기 기대[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0.09.26 08: 02

배우 김보라가 KBS 드라마스 페셜 2020 ‘도둑잠’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KBS 드라마스페셜 2020 ‘도둑잠’은 헤어졌던 연인이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며 다시 한번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성장 로맨스물이다.
KBS 드라마스페셜 2020 ‘도둑잠’에서 김보라는 헤어숍 어시스턴트 4년차 홍주로 변신한다. 홍주는 디자이너 승진을 앞두고, 헤어숍 내부에서 벌어지는 은근한 신경전과, 오랜 어시스턴트 생활로 돈도 집도 없는 생활이 이어가며, 1년 전 헤어진 구남친의 원룸에서 몰래 도둑처럼 잠만 자며 생활하는 인물이다.

홍주는 당당하기도, 뻔뻔하기도 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인물로 김보라 특유의 깊고 섬세한 내면 연기로 표현해 낼 예정이다.
김보라는 드라마 ‘SKY캐슬’ 혜나, ‘우주인 조안’ 조안 등 각 배역에 매번 숨을 불어 넣어 마치 우리의 이야기인듯한 공감과 위로를 건네왔다.
이번 작품에서 홍주로 변신한 김보라가 보여줄 열정 가득한 20대 초반의 꿈과 삶에 대한 다양한 모습에 벌써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보라가 출연하는 KBS 드라마스페셜 2020 ‘도둑잠’은 오는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엠씨엠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