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카페 NO 신천지 NO" 려욱♥아리, 7살차 커플 탄생→사과문 발표[전문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판석 기자] 슈퍼주니어 출신 려욱이 데뷔 이후 첫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려욱의 상대는 그룹 타히티 출신 아리다. 열애 발표와 동시에 아리는 자신과 관련된 의혹을 해명하면서 사과문을 남겼다.

려욱의 소속사 관계자는 30일 OSEN에 "양측 확인 결과 려욱과 배우 아리는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인정했다.

려욱은 1987년생으로 34살이며, 아리는 1994년생으로 27살이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7살. 려욱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공개 열애를 하게 됐다. 

OSEN DB. 아리 SNS

려욱은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한 이후 15년 동안 꾸준히 활동을 이어왔다. 려욱은 슈퍼주니어는 물론 슈퍼주니어 유닛인 슈퍼주니어-K.R.Y는 물론 뮤지컬 배우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뮤지컬 '광염소나타'를 성료했다. 

아리 SNS

아리는 2012년 데뷔한 그룹 타히티 출신으로 오랜 시간 활동했다. 아리가 속한 타히티는 멤버인 지수가 탈퇴하고 데뷔 6년여만인 2018년 공식 해체를 발표했다. 아리는 타히티 해체 이후 연극에도 출연하면서 배우로 변신했다.

하지만 아리는 열애 인정과 함께 자신의 SNS에 장문의 사과문을 게시했다. 아리는 자신이 일하는 카페가 려욱이 차려준 것이 아니며 수익 역시도 자신이 갖지 않는다고 선을 그었다.

또한 신천지 소속이라는 루머에 대해서도 아니라고 밝혔다. 아리는 "기독교 신자이며 신천지가 절대 아닙니다. 저라고 올라온 캡처의 여성분은 제가 아닙니다. 2년전 아는 선배님께서 라디오를 해달라고 연락왔고, 그곳이 바로 천지 일보라는 곳이었습니다. 지금까지도 해당 매체가 신천지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아는 바가 없습니다"라고 밝혔다.

아리 SNS

아리는 려욱과 럽스타그랩 의혹과 함께 다른 뮤지컬 배우와 라운지바에 갔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입장을 전했다. 아리는 "와인바 사진은 저와 친한 여자 동생과 갔고 아는 친구 와인바여서 그림자도 그 친구의 그림자 입니다. 손이 나온 음식 사진은 여자인 친구의 손입니다. 모두 그분은 자리에 없었음을 알려드리고 싶다"고 해명했으며, 라운지바에 함께 간 남자는 같은 그룹 멤버의 친오빠였다고 설명했다.

려욱은 데뷔 이후 첫 공개열애를 하게 됐지만 그의 연인인 아리는 온갖 의혹에 대해서 해명하면서 거듭 사과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됐다.

이하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아리입니다

여러분 마음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 사과를 드리고 오해를 해명하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먼저 제가 지금껏 했던 실수들로 여러분의 마음을 상하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우선 카페 계정은 홍보에 도움이 되기 위해 개설한 것인데, 의도치 않게 많은 분들을 불편하게 만든 점 정말 죄송합니다. 카페 알바 경험이 있어 제가 먼저 나서서 예쁘게 꾸미고 싶다 했었으며, 그분이 저에게 카페를 차려준것도 아니고 카페 수익 역시 제 몫이 아닌점 알려드립니다 인터넷에 올라온 글로 여러분들이 알아버리게 되어 기분이 정말 나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또 저는 커플링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올라온 사진 모두 비슷한 디자인일 뿐 커플링이 아닙니다 그리고 선물용 꽃다발 사진의 꽃은 제가 만들지 않았고 꽃집은 제가 레슨 받던 곳 꽃이 이쁘다고 추천해준 것이 맞습니다

저는 기독교 신자이며 신천지가 절대 아닙니다. 저라고 올라온 캡처의 여성분은 제가 아닙니다. 2년전 아는 선배님께서 라디오를 해달라고 연락왔고, 그곳이 바로 천지 일보라는 곳이었습니다. 지금까지도 해당 매체가 신천지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아는 바가 없습니다. 오해를 불러 일으킨 점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작년 인스타 게시물 인천 데이트라는 해시태그로 불편하게 해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시태그와 게시물 내용 전부 협찬 업체 쪽에서 지시되는 내용들이어서 수정이 불가피했었습니다 또 와인바 사진은 저와 친한 여자 동생과 갔고 아는 친구 와인바여서 그림자도 그 친구의 그림자 입니다. 손이 나온 음식 사진은 여자인 친구의 손입니다. 모두 그분은 자리에 없었음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남자 뮤지컬 배우와 라운지바에 갔다는 내용 또한 그 남자 배우는 저희 멤버의 친오빠이며 9년을 알고 지낸 사이다. 인스타에 홍보를 원해서 게시물을 올려줬고, 그분이 라운지를 오픈한 것을 멤버 언니와 함께 축하하는 자리였습니다. 

지금까지 침묵으로 일관한 점도 사과드립니다. 제가 해명하거나 입을 여는 것이 모두의 기분을 더 상하게 하고 그분께 피해가 갈 것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모두 제가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고 저의 짧은 생각과 행동으로 일어난 일입니다. 더 성숙하게 행동하고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입장에선 정말 상처되는 일들이었을 거라 생각되어 사과드리는 것 조차 죄송하게 느껴집니다. 이런 글들이 여러분의 마음을 풀어드리기는 어렵겠지만 죄송한 마음을 꼭 전하고 싶었습니다.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이 그렝 한치의 거짓도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은 해킹당한 계정입니다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말씀드립니다.

/pps2014@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