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뷰티 앤 부티5' 박정아 "꿀 피부 비결? 유일한 스킨케어=마스크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하수정 기자] 배우 박정아가 뷰티 재테크 전도사로 나섰다.

지난 8일 방송된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5’에서 박정아가 유진, 치타, 솔빈, 박기량, 김유미와 함께 뷰티 제품 리뷰와 예뻐지는 팁을 전수하며 뷰티 재테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날 박정아는 디퓨저와 룸 스프레이, 향수 등 향기 제품들을 리뷰하며 “전 취향이라는 게 없다. 맡아서 좋으면 다 좋은 것”이라며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그러면서도 “조금만 세심해지면 삶이 풍요로워지는 것 같다. 모든 방과 화장실, 다 똑같은 향으로 할 수 있겠지만 공간마다 향의 배치만 해줘도 달라진다”며 디테일한 향기 인테리어 팁을 제시했다.

또한 미세전류가 흐르는 마스크팩을 리뷰하며 “마스크팩은 홈 케어를 귀찮아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물이다. 제가 유일하게 하는 스킨케어가 마스크팩”이라고 극찬했다. 박정아는 마네킹에게 직접 마스크팩을 씌우고 LED 전구를 갖다 대며 직접 시연했다. 이어 “누가 침대가 과학이래! 이젠 뷰티가 과학!”이라고 외쳐 폭풍 박수를 받았다.

나아가 “미리 관리하는 것과 필요해서 관리하는 것은 엄연히 차이가 난다. 2030 시청자들은 미리미리 하시길 바란다. 선배님들이 ‘나이가 들었을 때 어떻게 살아왔는지 얼굴에 고스란히 나온다’고 하셨다”라고 뷰티 재테크를 주장하며, “진짜 재테크 잘 해야 하는 게 어렸을 때 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순식간에 큰돈 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처럼 박정아는 털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어도러블 정아’라는 별명을 얻는가 하면, 뷰티 귀차니즘 속에서도 완벽한 제품 리뷰로 폭풍 공감을 이끌어내며 뷰티 마스터의 면모를 마음껏 과시했다.

한편, 드라마, 뮤지컬까지 넘나들며 팔색조 매력을 발휘하고 있는 박정아가 맹활약하고 있는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5’는 다음 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9시로 시간을 옮겨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5’ 영상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