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같이 삽시다' 박원숙 데뷔 50주년 파티에 서권순 깜짝 등장 [종합]

[OSEN=전미용 기자] 배우 서권순이 깜짝 등장했다.

28일 방송된 KBS2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배우 서권순이 박원순 친구로 깜짝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원숙x김영란x혜은이는 아침밥을 먹었고 김영란은 "9월 꽃게철이잖아. 해 먹자"고 제안했다.  이에 혜은이가 "할 수 있어? 손 다쳤잖아"라고 말했다. 이에 김영란은 "도와줄 거잖아라고 대답했다. 식사 후 세 사람은 꽃게를 사러 나갔고 차가 지저분하자 셀프 세차장을 찾았다.

박원숙은 사용설명서의 작은 글씨를 보며 "제발 크게 좀 써 달라. 아무것도 안 보인다. 샴푸도 '샴' 자라도 크게 써줘. 안 보여"라며 목소리를 높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때 혜은이가 셀프 세차를 위해 동전을 교환했고 세 사람은 생애 첫 셀프 세차에 도전했다. 

우여곡절 끝에 세차를 시작한 혜은이는 "신난다. 스트레스 사라진다"라며 물을 뿌렸고 박원숙도 즐겁게 물 뿌리기를 했다. 이어 혜은이와 박원숙은 거품 뿌리기에 도전했다. 박원숙은 "부부싸움 하고 난 다음날 여기와서 세차하세요"라고 말해 폭소케했다.

세차를 끝낸 후 박원숙은 혜은이에게 음료 한 잔 마시자고 말했고 김영란이 보이지 않자 김영란을 찾았다. 
김영란은 차 안에 들어가 앉아 있었고 당황한 박원순은 "너 참 편한 캐릭터다"라고 말했다.이에 김영란이 음료수를 사오겠다고 나섰다.  하지만 음료수도 늦게 가지고 왔다. 

박원숙은 "너 같은 며느리면난 열불나서 가출했다"라고 말했다. 이후 세 사람은 꽃게를 사서 집으로 향했다혜은이는 차안에서 "옛날 생각이 난다. 부산에서 공연 중 팬이라고 악수를 하자고 해서 했는데 팔뚝을 깨물었다"고 이야기했고 두 사람은 경악했다. 

이어 김영란이 화장실을 가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세 사람은 와인과 그림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곳을 발견, 박원숙은 "아주 좋은 타이밍에 화장실 가자고 했네. 생각지도 못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김영란은 "사는 게 참 재밌다. 커피를 두 잔 마셔서 한 소리 듣고 그래서 화장실이 가고 싶었고 그러다 보니 갤러리를 보게 됐으니"라고 말했다.

이어  세 사람은 케이블 카를 타고 사천 일대를 내다봤다.  구경을 마친 뒤 집으로 돌아온 박원숙과 혜은이는 곧장 꽃게 요리를 시작했다. 박원숙은 혜은이에게 "꽃게 뜨거울 때 넣을까?"라고 물었고 요리를 못하는 혜은이가 당황해했다. 

이에  박원숙은 "내가 왜 너한테 묻냐. 외로워서 물었나 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혜은이는 누워있는 김영란을 깨웠고 김영란은 "이거 찌는 거야. 삶는 게 아니야"라고 말했다. 박원숙은 "삼발이 해 놔서 찌는 거잖아"라고 대답했다.

하지만 물이 많아선지 꽃게가 삶아졌고 박원숙은 김영란에게 "넌 안 먹을 거잖아.  우린 삶은 거 먹을 테니 넌 나중에 얼려서 쪄 먹어"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김영란은 "알겠다"고 말한 뒤 다시 방으로 들어갔지만 이내 상이 차려지자 방에서 나와 함께 꽃게를 먹었다. 

김영란은 "그래도 꽃게 사길 잘했지?"라고 물었고 혜은이는 "영란이가 하자고 해서 나빴던 게 어딨어"라고 대답했다. 이 모습에 박원숙은 "나 혜은이 싫어지려고 해. 너 그러지 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날 또 다시 혜은이의 태극권에 맞춰 운동을 했고 박원숙은 "그냥 국민 체조하면 안 되냐"며자리를 떠났다. 이때 혜은이는 김영란에게 "다 준비 했지?"라고 말했다. 혜은이는 제작진에게 "원숙 언니가 데뷔 50주년이다. 조촐하지만 정성을 드려서 깜짝 파티를 준비했다"고 이야기했다. 

그 순간 서권순이 깜짝 손님으로 등장했다. 서권순은 "제가 공채 1기, 원숙이가 2기로 탤런트 공채 선, 후배다. 좋은 동료다"라며 박원숙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이어 박원숙의 데뷔 50주년을 축하하며 노래를 불렀다. 
이에 박원숙은 "오래 해 먹었다"라고 이야기하면서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jmiyong@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