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타운, 슈주 데뷔 15주년 '우리에게' 티저 깜짝 선공개 "손 잡고 걸을까" [★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11.02 20: 52

슈주 멤버 동해에 이어 SM타운 공식 유투버를 통해 슈퍼주니어 데뷔 15주년을 담은 짧은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2일인 오늘 동해가 개인 SNS를 통해서 "15주년 영상 어때 ? 너희가 뭘 좋아할지 몰라서 그냥 찍어봤어"란 센스있는 멘트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짧은 영상 속에서 멤버들은 서로를 바라보며 호탕한 웃음을 짓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그림같은 9명의 훈훈한 비주얼이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SM타운 역시 "#SUPERJUNIOR #슈퍼주니어 #우리에게 #TheMelody #15thAnniv_WalkTogether #달려온15주년_손잡고걸을까"란 해시태그와 함께 똑같은 티저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늘(2일) 오후 6시 유튜브와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신곡 ‘우리에게 (The Melody)’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짧게 공개했다. 
정식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의 과거 사진, 영상과 멤버들의 현재 모습이 교차되며 나타나, 지난 15년 간의 추억을 회상하게 만들 것이라 알려 팬들에게 기대를 안기고 있다. 
신곡 ‘우리에게 (The Melody)’는 가사에 지난 15년 동안 함께해준 서로에 대한 고마움과, 지금처럼 앞으로도 함께 노래해 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데뷔 15주년 기념일인 11월 6일 오후 6시에는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선공개 곡 ‘우리에게 (The Melod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ssu0818@osen.co.kr
[사진] '이동해 SNS'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