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후배 가수들의 뜻깊은 커버 릴레이..오늘(19일) SF9 버전 공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11.19 08: 10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강민혁 이정신)의 신곡 발매를 기념해 후배 가수들이 뭉쳤다.
3년 8개월만의 밴드 활동이자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씨엔블루의 컴백을 맞아 소속사 후배가수들이 특별한 커버 릴레이를 펼친다. 씨엔블루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의 후배 가수들은 씨엔블루의 신곡 ‘과거 현재 미래 (Then, Now and Forever)’를 커버하는 ‘커버 위드 블루 (COVER with BLUE)’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엔블루의 소속사는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버 위드 블루’의 첫 번째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에서는 하얀 도화지 사이로 씨엔블루의 상징색인 파란색이 조금씩 드러나는 가운데, 커버 릴레이의 첫 타자인 SF9이 선명하게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SF9 보컬진의 감미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커버 위드 블루’ 영상은 19일 SF9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SF9을 시작으로 FNC의 후배 가수들이 각 팀의 다채로운 음악색을 버무려 편곡한 ‘과거 현재 미래 (Then, Now and Forever)’ 커버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씨엔블루는 2010년 데뷔곡 ‘외톨이야’로 가요계에 혜성같이 등장해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밴드이다. ‘직감’ ‘I’m Sorry’ ‘Can’t Stop’ 등 굵직한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국내 보이밴드의 기틀을 다졌다.
씨엔블루가 3년 8개월만에 발표한 신곡 ‘과거 현재 미래 (Then, Now and Forever)’는 그간의 화려함은 내려놓고 차분하고 성숙해진 삶의 태도를 담은 얼터너티브 록이다. 감수성 짙은 멜로디와 후렴구의 고조되는 팝 사운드가 쌀쌀해진 날씨와 잘 어울려 ‘가을캐롤’로 불리며 호평 받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