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플리' 아이즈원, 'Panorama' 가사 쓰기 ASMR 도전..글씨체마저 예뻐 [종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12.13 20: 19

그룹 아이즈원이 가사 쓰기 ASMR에 도전했다.
13일 오후 유튜브 뮤플리 채널에서는 'IZ*ONE (아이즈원) 'Panorama' | 사각사각 ASMR | 가사 Lyrics'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아이즈원 멤버들은 장원영을 시작으로 자신이 원하는 종이와 펜을 골라 차례로 아이즈원의 신곡 'Panorama' 가사를 써보는 시간을 가졌다. 

아이즈원의 이번 타이틀곡 ‘Panorama’는 눈앞에 풍경이 그려지는 듯한 아름다운 편곡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팝 하우스(Pop House) 장르의 곡이다. 아이즈원이 지금까지 함께한 순간과 시간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멤버들은 아무말 없이 종이에 가사를 써내려가며 자신만의 개성있는 글씨체를 뽐냈다. 일본인 멤버들 역시 예쁜 한글 글씨체를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볼펜부터 네임펜, 사인펜, 연필 등 다양한 필기구로 멤버들이 가사를 적어 내려가는 소리는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 시켰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7일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 Act IV’를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Panorama(파노라마)’로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