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유진♥기태영, 결혼하기 전.. 남편 몸 보고 "만져 보고 싶어" ('동상이몽2')

[OSEN=최정은 기자] 배우이자 가수 유진이 남편 기태영에 대한 일화를 공개했다. 

18일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로 유진이 출연했다. 

2020년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가족들의 반응이 어땠냐고 묻자 유진은 "'첫째 로희가 동생한테 엄마 상받았대!'라면서 자랑하더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남편 기태영의 반응에 대해서는 "집에 들어가니까 자고 있더라구요"라고 이야기했다. 김숙이 "자고 있어서 섭섭하지 않냐"고 묻자 유진이 이를 악물고 "아니다"라고 답했다.  

'펜트하우스 촬영하면서 기태영씨가 질투 안했냐'고 묻자 유진은 "'키스신 촬영하면서 엉덩이를 만졌다며?'라고 질투했다"고 말했다. 이어 '펜트하우스 오윤희의 나쁜 손’의 뒷 이야기를 밝혀 관심을 모았다. 

유진은 "엉덩이를 만진 게 아니라 허리를 만진것 같은데..."라고 이야기했지만, 영상을 보고 "제가 엉덩이를 만졌나요?"라며 멋쩍게 웃었다.

유진의 이야기를 듣고있던 노사연은 "그런 드라마 나도 한번 해봤으면 좋겠다"고 말해 말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한편 '근육있는 남자를 좋아하지 않냐'는 질문에, 유진은 "기태영씨와 드라마를 촬영할 때 찜질방을 간 적이 있다"며 "사귀기 전이었는데 찜질방에 기태영 씨 성난 근육이 핫 이슈더라. 솔직히 만져 보고 싶긴 했다"고 솔직한 속내를 털어 놨다.
 
/ cje@osen.co.kr

[사진]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