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불청' 막내 이기찬, "형은 예쁘고 어린 여자 좋아해" 최성국X김부용에게 발끈

[OSEN=최정은 기자] '불청' 공식 막내 이기찬이 형들에게 "내가 본 사람들 중에 가장 눈 높은 사람"이라며 대들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최성국, 김부용, 구본승이 이야기 하던 도중, 막내 이기찬이 발끈 했다.

최성국 "한번도 여자 때문에 걱정한 적이 없어"라며 "'세상의 반이 여자인데 왜 걱정을 하지?'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최성국은 "그런데 5년 전부터 딱 끊겼다"며 "기찬아 시간 금방 간다"라며 이기찬에게 조언했다.  이에 구본승도 "몇년 준부터 딱 연락이 안와. 끊겨"라며 공감했다. 

형들의 이야기를 듣던 이기찬은 "저 말을 2년전부터 했다"며 "눈을 낮추시라"고 조언했다. 또 "형들은 예쁘고 어린 여자들만 좋아한다"며 "내가 아는 사람들 중에서 형들이 눈이 가장 높다"며 반박했다.

이에 최성국은 "너가 도균이 형을 못만나 봤구나"라며 웃었다. 과거 김도균은 금발에 록음악을 이해하는 여성만 쭉 고집해 왔던 것. 김도균을 회상하며 방 안에 있던 최성국, 김부용, 구본승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또 최성국은 "양띠면 혜경이랑 동갑인데, 혜경이 어때?"라고 물었고, 이기찬은 우물쭈물하다가 "어딜 감히 본승이 형 짝꿍을 제가 이야기 하겠냐"며 질문을 교묘히 피해갔다. 

/ cje@osen.co.kr

[사진] 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