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히트곡 작가 원태연, 팬 사인회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유명 시인 겸 작사가 원태연이 뮤직카우에서 책 출판 기념 사인회를 진행했다.

저작권 공유 플랫폼 뮤직카우에서 원태연 작가의 대표 시 70편과 신작 시 30편이 담긴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출간기념 팬 사인회가 마련된 것. 

지난 25일 서울 상수동에 위치한 뮤직카우 회사내 라운지에서 진행된 사인회는 소수 관계자만 참여했다.

원태연작가는 ‘국내 시집 판매량 1위’ 타이틀과 함께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시인이자 지아, 허각, 백지영 등 최고의 발라드 가수들과 함께 작업한 히트곡 작사가이기도 하다. 

앞서 원태연 시인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휴식기를 가져야 했던 이유와 근황을 전하며 새로운 활동에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원태연 작가는 ”창작을 하면 그만큼 힘도 들지만 동시에 내가 살아있음을 느끼고 행복하다. 창작자로서 저작권 가치에 대한 발견과 새로운 공유 문화가 더 확산되길 바란다"라며 저작권 공유 플랫폼 뮤직카우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하게 된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원태연 시인이 직접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시집에 팬들을 위한 응원 메세지를 담았다. 친필 메시지가 담긴 시집은 3월에 진행될 뮤직카우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뮤직카우는 누구나 좋아하는 음악 저작권을 구매해 소장하고 매월 저작권료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음악을 소비하는 새로운 문화를 이끌고 있다. 2017년 공식 서비스 론칭 후 현재까지 약 750여곡의 다양한 인기 곡을 거래하고 있으며, 현재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아직 너의 시간에 살아’, 김태우 '꿈을 꾸다' 등이 새롭게 공유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뮤직카우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