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아직 낫서른' 강민혁, 인생캐 위한 남다른 열정+노력



[OSEN=선미경 기자] 밴드 씨엔블루 멤버이자 연기자인 강민혁이 촬영장에서 보여주는 남다른 노력과 열정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강민혁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낫서른’에서 자유로운 연애를 추구하는 이승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렇듯 자유로운 연애를 하던 이승유가 15년 전 첫사랑 서지원(정인선 분)을 일로 다시 만나며 사랑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게 돼 스토리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강민혁은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이승유의 변화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소화해 호평을 받고 있다. 강민혁은 꼼꼼한 대본 분석과 캐릭터 연구를 통해 사랑 앞에서 혼란스러운 이승유의 심리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또한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인물 간의 불완전한 관계와 사랑에 있어 다채로운 감정 변화를 입체적으로 묘사했다.

뿐만 아니라 강민혁의 카메라 뒤 숨은 노력은 촬영장 분위기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강민혁은 매회 공개되는 메이킹 영상, 바이럴 콘텐츠로 알 수 있듯 ‘아직 낫서른’ 촬영장에서 자타 공인 ‘스윗남’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촬영장에서 모든 스태프와 출연진을 살뜰히 챙기는 것은 물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캐릭터를 준비해 오는 등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로 활력을 더했다.

이러한 강민혁의 노력과 연기 열정은 ‘아직 낫서른’ 후반부에 힘을 더한다. 강민혁은 진짜 사랑 앞에서 아직 서툴고 불완전한 서른 살의 이승유를 대변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원과 혜령(김지성 분) 사이에서 자신의 감정을 알게 된 후, 사랑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직면하고 성장해가는 서른의 모습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랑을 통해 성장하는 이승유의 모습에 관심이 집중되는 ‘아직 낫서른’는 매주 화, 토요일 오후 5시에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