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 18일 싱글 'FACETIME' 공개..롱디의 재해석 [공식]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4.16 10: 43

떠오르는 실력파 아티스트 CHE가 컴백한다.
CHE는 13일 싱글 앨범 ‘FACETIME (페이스타임)’ 티저를 발표하며 컴백을 알렸다. 지난 12월 BewhY(비와이), sogumm(소금), SUMIN(수민), 설호승 of SURL(설)등이 참여한 EP 앨범 `PINE(파인)‘을 발매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후 약 4개월만의 싱글앨범이다.
‘FACETIME (페이스타임)’은 얼터네이티브 락 R&B 장르로 장거리 연애 경험에 대한 곡이다. 놓치고 싶지 않지만 상황적 또는 현실적인 이유로 같은 나라에 있을 수 없는 인연을 지키려고 노력하는 남녀의 안타까운 감정을 나타내는 노래. 장거리 연애에 지친 연인에게 보내는 마음을 담아 어쿠스틱 기타의 소프트한 분위기로 곡을 시작하다가 일렉 기타로 격한 감정을 표현하며 기타에 CHE의 감정을 담았다.

그간 CHE는 자신의 경험을 솔직한 감성으로 노래하며 완성도 높은 음악을 통해 남다른 역량을 발휘하여 이미 마니아층을 확보했다. 지난 15일 KOZ(코즈) 소속 다운(Dvwn)의 미니앨범 ‘it’s not your fault’ 수록곡 ‘허밍(Feat.CHE)’ 외 두 곡에 참여하는 등 그의 출중한 곡 메이킹 능력은 물론, 음악에 대한 진정성으로 많은 아티스트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또한, CHE는 오늘(16일) 오후 6시 정기고의 멜론스테이션 ‘SOULBY SEL (소울바이셀)’에 같은 소속사 ‘그리즐리(Grizzly)‘와 함께 출연하여 그간 볼 수 없었던 입담을 뽐낸다.
한편, CHE의 싱글 앨범 'FACETIME'은 오는 18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EGO Group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