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에일리, 5월 7일 선공개 앨범 'LOVIN'' 컴백..봄 감성[공식]

[OSEN=선미경 기자] 가수 에일리가 '에일리언(팬덤명)'을 위한 선공개 앨범 'LOVIN''의 타임테이블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공식 SNS을 통해 내달 7일 발매하는 선공개 앨범 'LOVIN''의 프로모션 콘텐츠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따뜻한 햇살 아래 봄기운이 가득 담긴 타임테이블은 앨범명 'LOVIN''과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팬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에일리는 오는 23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아트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할 계획이다. 과연 에일리가 발매일 전까지 '에일리언'을 위해 어떤 콘텐츠를 선보일지, 어떤 매력으로 팬들의 감성을 저격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에일리는 'Heaven', '보여줄게', '손대지마', '노래가 늘었어', '우리 사랑한 동안'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믿고 듣는 에일리'를 증명했다. 에일리는 이번 선공개 앨범 'LOVIN''을 통해 한층 짙어진 음색과 표현력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에일리는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오는 5월 7일 선공개 앨범 'LOVIN''을 발표하고 팬들을 만난다. /seon@osen.co.kr

[사진]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