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써드아이, '어쩌다 가족' OST '너만 몰라' 오늘(25일) 발매.."사랑에 빠진 소녀의 설렘"

[OSEN=이승훈 기자] 그룹 써드아이(3YE)가 TV CHOSUN에서 방송되는 홈드라마 ‘어쩌다 가족’ OST에 참여했다. 

써드아이가 참여한 ‘어쩌다 가족’의 열한 번째 OST ‘너만 몰라’가 오늘(25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너만 몰라’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을 계속 봐주길 원하는 소녀의 마음을 담아냈다.

이 곡은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발랄한 매력을 선사하며 여기에 써드아이의 사랑스러운 목소리가 더해져 소녀의 풋풋한 진심을 전한다. 특히 따라부르기 쉽고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창에 참여한 써드아이는 2019년 5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OOMM(Out Of My Mind)’과 ‘QUEEN’을 통해 유니크한 팀 색깔을 확고히 한 써드아이는 지난해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로 팬들과 소통했다.

최근 절제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신곡 ‘STALKE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어쩌다 가족’은 공항 근처에서 하숙집을 운영하는 성동일-진희경 부부와 에어포유 항공사에 근무하는 다양한 직종의 사람들이 ‘하숙’으로 연을 맺은 색다른 가족 구성의 홈드라마다.

한편 써드아이가 참여한 ‘어쩌다 가족’의 열한 번째 OST ‘너만 몰라’는 오늘(25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KG컴퍼니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