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 고차일드, 'SWOOP!' 호평 세례→피지컬 음반 판매 시작.."끊임없는 콘텐츠"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6.21 17: 32

아티스트 우디 고차일드(Woodie Gochild)가 3년 만의 새 EP 앨범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피지컬 음반까지 선보였다.
우디 고차일드는 21일 정오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지난 18일 발매한 새 EP 'SWOOP!'의 피지컬 음반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음반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발매를 포함해 긴 공백기 동안 기다려준 글로벌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되고 있다. 특히 앨범 구성품도 돋보인다. 앨범 커버를 덮는 PVC 필름을 포함해 일상 생활에서 책갈피 등으로 활용할 수 있게 완성됐다.

소속사 하이어뮤직 측은 "오는 28일 우디 고차일드만의 스타일이 담긴 특별한 MD 판매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불사조' 콘셉트를 내세운 'SWOOP!'은 우디 고차일드가 지난 2018년 '#GOCHILD' 이후 약 3년만에 내놓은 정식 앨범이다. 우디 고차일드는 자신만의 에너지와 이야기를 담아내며 음악적으로 업그레이드됐다는 호평을 모으고 있다.
우디 고차일드는 오는 22일 버드와이저의 뮤직 플랫폼 BUDXBEATS에서 타이틀곡 'JACKSON' 라이브를 최초로 공개한다. 여기에 박재범과 함께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릴스 리믹스를 언급해 추후 공개되는 앨범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하이어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