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빛나는 순간' 고두심, 오늘 '나이트라인'·지현우, 23일 '씨네타운' 출연[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보라 기자] 영화 '빛나는 순간'의 주역들이 빛나는 홍보 릴레이를 이어가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배우 고두심과 지현우가 호흡을 맞춘 영화 '빛나는 순간'(감독 소준문, 제작 명필름 웬에버스튜디오 명필름랩, 배급 명필름 씨네필운)은 제주 해녀 진옥(고두심 분)과 그를 주인공으로 다큐멘터리를 찍는 PD 경훈(지현우 분)의 특별한 사랑을 다룬 이야기.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두 주인공인 고두심과 지현우가 빛나는 홍보 릴레이를 이어가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오늘(22일) 자정 12시 50분 방송하는 SBS '나이트라인'에는 국민배우 고두심이 출연한다. 7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왕성한 활동과 끊임없는 도전으로 의미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고두심. 그녀는 '나이트라인'을 통해 제주의 딸로서, 제주와 해녀들의 이야기를 그린 '빛나는 순간'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해녀 진옥의 삶과 사랑을 생동감 있게 그려내기 위했던 노력 등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영화 스틸사진

그런가 하면 내일(23일) 오전 11시 생방송하는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지현우가 출연해 실시간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영화 속에서 다큐멘터리 PD 경훈 역을 맡은 지현우는 쉽지 않은 감정선을 지닌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소신있는 선택으로 출연을 결정하게 된 계기부터 제주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촬영 비하인드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고두심, 지현우의 빛나는 열혈 홍보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빛나는 순간'은 오는 30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사진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