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세희, 함은정x김태형 영화 '아이윌 송' OST 참여…7월1일 공개[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6.25 08: 16

가수 지세희가 영화 '아이윌 송' OST에 참여했다.
'아이윌 송'(감독 이상훈, 제작 오예스, 배급 라이크콘텐츠) OST '후회'는 영화 개봉에 맞춰 오는 7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화 '아이윌 송'은 더 이상 노래를 부를 수 없게 된 무명가수 물결(함은정 분)이 무작정 떠난 여행에서 우연히 영화감독 바람(김태형 분)을 만나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이야기를 그린 뮤직 힐링 무비.

영화 포스터

OST '후회'는 꿈만 좇아 바쁘게 달려온 두 사람이 서로의 상처와 아픔을 공유하는 영화 속 내용을 담아낸 곡. 담담하면서도 슬픈 감정이 공존하는 곡의 분위기와 늦게라도 진심이 닿을 수만 있다면 모든 것을 감수할 수 있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후회와 사과를 반복하는 극중 인물들의 감정 변화를 지세희 특유의 파워와 감성이 고루 느껴지는 명품 음색으로 표현되어 영화에 한층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몰입감을 더했다.
또한 지세희는 마음을 파고드는 호소력 짙은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두 주인공 물결, 바람이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에서 드러나는 솔직한 감정을 그려냈다.
한편 지세희는 '사랑했나봐', '해피시스터즈', '끝까지 사랑', '여름아 부탁해', '태양의 계절' 등 다채로운 작품의 OST에 참여했으며 최근 어버이날을 맞이해 신곡 '엄마'를 발매하며 탄탄한 가창력을 갖춘 보컬리스트로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아츠로이엔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