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빅마마' 이혜정, 미역만 먹고 10kg 감량 ('랜선장터')

[OSEN=장우영 기자] ‘빅마마’ 이혜정이 효과를 톡톡히 본 ‘미역 다이어트’ 비법을 시청자들과 공유한다.

30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연출 손자연)에서는 10kg을 감량한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다이어트 노하우와 간편 미역국을 위한 홍윤화의 비장의 무기가 공개된다.

이혜정은 개그우먼 김민경, 홍윤화와 함께 고흥 미역 판매에 나선다. 유독 날씬해 보이는 이혜정에 장윤정이 “뼈만 남아 보인다!”라며 안쓰러워하자, 이혜정은 다이어트의 1등 공신으로 미역을 꼽는다. 이어 “미역만 먹고 10여 킬로그램을 뺐다”라고 깜짝 고백, 홍현희는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고.

KBS 제공

그런가 하면 김민경, 이혜정은 엄마표 미역국 레시피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대구에서 추어탕 집을 운영 중인 엄마의 레시피를 재연한 김민경의 들깨 미역국, 3대째 내려오는 이혜정의 가자미 미역국 조리 방법을 본 홍윤화는 자취생활 10년의 노하우가 담긴 쉽고 간단한 미역국 레시피를 소개하며 비장의 무기를 꺼내 보인다.

홍윤화의 미역국 요리가 시작되자 상대 팀 박군은 “벌써부터 맛있을 거 같다”라며 극찬을 건넨다. 홍윤화 역시 남편 김민기와 친구들에게 인정받은 미역국 맛에 자부심을 드러내며 자화자찬을 늘어놓자 김민경은 의심을 품은 채 시식, 예상을 뛰어넘는 맛에 억울함을 드러내며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10kg을 감량한 이혜정의 ‘미역 다이어트’ 비법과 상대 팀마저 사로잡은 홍윤화 표 미역국에 숨은 비밀이 무엇인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특산물 소개로 유익함은 물론 게스트들의 조화로 색다른 재미까지 잡은 KBS2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는 30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