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우디 고차일드, '잭슨 챌린지' 리믹스 3일 만에 조회수 54만 돌파[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보라 기자] 아티스트 우디 고차일드(Woodie Gochild)가 신곡 'JACKSON' 릴스 리믹스로 SNS상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우디 고차일드는 지난달 29일부터 새 EP 'SWOOP!' 타이틀 곡 'JACKSON (Feat. 창모(CHANGMO))'으로 인스타그램 릴스 리믹스 챌린지를 시작했다.

특히 해쉬태그 #잭슨챌린지를 건 릴스 리믹스는 3일 만에 약 54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국내 팬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의 참여로 태권도 선수, 반려견 등 다양하고 기발한 릴스 리믹스가 쏟아지고 있다. 

여기에 댄스 챌린지답게 댄스 인플루언서들의 참여가 이어져 재미있는 댄스를 잭슨 챌린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뜨거운 열기를 이어 우디 고차일드는 'JACKSON'의 리믹스 버전 'JACKSON Secret Society-MIX (Feat. 빌스택스(BILL STAX), 부현석, 제네더질라(ZENE THE ZILLA))' 퍼포먼스 비디오를 2일 오후 6시 공개했다.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는 티저, 프리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오며 힙합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영상에는 폐건물을 배경으로 해질녁 무렵부터 늦은밤까지의 모습을 담아냈다. 우디 고차일드와 크루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과 다채로운 스타일이 돋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JACKSON Secret Society-MIX'은 21살의 우디 고차일드가 홍대의 한 클럽에서부터 함께 지내고 온 친구들과의 이야기와 추억을 담은 곡이다. 빌스택스를 포함한 시크릿 소사이어티 크루 멤버들과의 우정이 드러나 보는 재미가 극대화됐다.

한편 우디 고차일드는 3년 만의 새 EP 'SWOOP!'으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달 25일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디지털 싱글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pH-1, Woodie Gochild, Seori (제로 바이 원 러브송)'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하이어뮤직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