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경다솜, 글로벌 원스톱 엔터 '더키아티스트에이젼시'와 새 출발 [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가수 경다솜이 글로벌 원스톱 엔터테인먼트 더키아티스트에이젼시와의 새출발을 알렸다. 

더키아티스트에이젼시(the Key Artist Agency, 이하 tKAA)는 청량 보이스의 선두주자 경다솜과 새 인연을 맺고 앞으로의 음악 활동을 함께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경다솜은 미국의 유명 실용음악대학인 Musicians Institute(MI) 출신의 인재로, 지난 2017년 첫 싱글 '느낌적인 느낌'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미치게해', '비가와', '나의 사랑노래', '나만 아픈거니 왜', '길 잃은 물고기' 등을 발표, 청량한 음색과 뛰어난 송라이터의 자질을 뽐내며 리스너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또한 경다솜은 K팝 아이돌들의 보컬 선생으로도 활동 중이다.

tKAA 측은 "풍부한 경력과 뛰어난 실력을 갖춘 가수 경다솜과 함께하게 돼 무척 기쁘다"며 "가수 경다솜은 보컬 트레이너와 가수로서 활약한 경험과 오랫동안 다져온 실력을 바탕으로 더욱 다채로운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아티스트"라고 말했다. 또한 "경다솜이 지닌 넓고 깊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경다솜의 새로운 소속사 tKAA의 설립자이자 프로듀서인 최재혁(72) 대표는 음원 퍼블리셔, 음원 제작, 화보 촬영, 뮤직비디오 촬영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담당해온 인물이다. 최 대표는 "해외 유명 프로듀서 및 작가, 안무가, 감독들과 오랫동안 협업을 해온 만큼, 가수 경다솜과 함께하게 될 프로젝트에 대해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새로운 출발을 알린 경다솜의 첫 디지털 싱글 '내 맘대로 할래'는 오는 23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더키아티스트에이젼시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