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 "밤에만 잘해주면 된다" ♥︎이은형 유혹에 질색.."차라리 돈 드릴게!" (코빅)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7.19 09: 00

 개그맨 강재준이 특급 웃음을 선사했다.
강재준은 지난 18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2021년 3쿼터 3라운드의 ‘2021 슈퍼차 부부 in 조선’에 출연했다.
‘2021 슈퍼차 부부 in 조선’은 지난 2쿼터 최종 우승을 차지한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를 조선시대 배경으로 새 단장한 코너다. 실제 부부인 강재준-이은형, 김민기-홍윤화가 파트너를 바꿔 펼치는 독특한 콘셉트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강재준은 동냥하다 눈이 맞은 홍윤화와 부부 호흡을 맞추며 독특한 부부애를 보였다. 콘셉트가 단번에 이해되는 스타일링과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연기력, 순발력, 센스가 돋보였다. 특히 강재준은 분장 개그와 몸개그까지 선보이며 종합개그선물세트로 활약했다.
이날 강재준은 홍윤화를 업고 등장했다. 발버둥 치는 홍윤화를 업는 괴력을 선보인 강재준은 “꽁냥꽁냥 꽁냥냥냥냥”이라는 시그니처 소개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김민기는 강재준과 홍윤화를 “살찐 비둘기”라고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재준은 이은형의 유혹에 발끈했다. 강재준은 이은형이 밤에만 잘해주면 된다고 유혹하자 “왜 그러세요 선배님! 차라리 돈을 드릴게요”라며 “선배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그만 찍어 내리세요. 아이디어 짜자면서 왜 을왕리로 데려가세요”라며 분노했다.
이에 이은형은 “강재준이 결혼 전에는 도베르만, 불독, 진돗개, 시베리안 허스키, 시바견인 줄 알았는데 제발 밤에 힘 좀 쓰(써)봐라”고 반격해 웃음을 줬다.
특히 강재준은 극장에서 애니메이션을 보자는 홍윤화에게 “집에서 보여주겠다”며 인기 캐릭터 ‘짱구’를 배에 그린 모습을 깜짝 공개했고, 훌라댄스까지 소화하며 웃음을 책임졌다.
한편, 강재준은 tvN ‘코미디빅리그’, JTBC ‘1호가 될 순 없어’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코미디빅리그’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