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D-7 '모가디슈', 예매 이벤트 40분 만에 8천장 전량 매진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7.21 18: 34

 이달 말 개봉을 앞둔 영화 ‘모가디슈’에 예비 관객들의 높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예매 이벤트가 오픈되자마자 1시간도 채 지나기 전에 매진됐기 때문이다.
21일 오후 롯데시네마 공식 사이트를 통해 ‘모가디슈’의 무비싸다구 예매 이벤트가 진행됐다.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모가디슈’(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덱스터스튜디오 외유내강)는 류승완 감독의 복귀작으로 제작 단계부터 관심을 모았다.

영화 포스터

여기에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구교환, 김소진, 정만식, 김재화, 박경혜 등 개성을 갖춘 배우들이 연기 호흡을 맞췄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영화 포스터
배급사 측에 따르면 이날 ‘모가디슈’의 예매권은 총 8천장이 팔려나갔다. 1천 원 관람권과 3천 원 관람권의 판매가 동시에 시작됐는데 1차 판매는 20분 만에, 2차 판매도 20분 만에 매진됐다. 총 40분 만에 이벤트용 영화권 전체가 판매된 것이다. 
짧은 시간 동안에 수많은 예매자가 한꺼번에 몰려 일시적으로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다.
롯데 측 관계자는 이날 “이번 이벤트에 관객들의 반응이 좋아 앵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모가디슈’는 오는 28일 극장 개봉할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