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오마이걸 효정x비니 "장성규 초대하고 싶어" ('쩡이집비니')

[OSEN=장우영 기자] 덤덤스튜디오의 ‘쩡이집비니’의 티저가 공개 되었다.

28일 오전 10시 공개 된 덤덤스튜디오 웹 예능 ‘쩡이집비니’의 티저에서 주인장 효정과 비니의 인터뷰 및 화려한 게스트가 일부 공개되었다.

효정과 비니의 인터뷰로 시작 되는 이번 티저에서는 프로그램 제목에 대해 소감을 밝히는 효정은 “입에 착 붙는다”며 “마음에 든다”고 밝혔으며 덤덤하우스에 초대하고 싶은 친구에 대한 질문에는 “WM패밀리”라고 답하며 소속사 선후배를 챙기기도 했다.

방송 화면 캡쳐

또한 예능 선배들을 초대하고 싶다는 포부와 함께 친해지고 싶은 사람 언급 중 방송인 장성규를 언급하기도 했다. 자막을 통해 ‘장성규 선배님 언제든 연락 주세요’라며 ‘쩡이집비니’의 게스트로 선 넘을 준비가 되어 있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매 회 ‘쩡이집비니’의 덤덤하우스에 방문하는 초특급 게스트도 공개되었다. 오마이걸 그룹 멤버 승희와 미미가 방문하여 환상의 케미스토리를 촬영했다는 후문. 마마무의 ‘문별’, 배우 윤지원 등이 티저에 얼굴을 비추며 게스트와 함께 랜선 홈메이트로써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효정과 비니는 많은 시청을 독려했다.

다양한 질문과 까다로운 취향 테스트 등 매 회 눈과 귀가 즐거울 게임까지 준비 된 ‘쩡이집비니’는 오는 8월 5일 오후 5시 30분 skyTV(스카이티브이)의 디지털 스튜디오 ‘덤덤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통해 공개 된다. /elnino8919@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