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콘텐츠 ‘메모리얼 사가’ 공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8.01 14: 57

 라인게임즈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신규 스토리텔링 콘텐츠 ‘메모리얼 사가’를 공개했다.
30일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콘텐츠 ‘메모리얼 사가’를 업데이트했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브랜뉴보이’ ‘엑소스사가’ 등 특색 있는 게임으로 알려진 우주가 선보이는 모바일 수집형 RPG다. 
‘메모리얼 사가’는 엑소스 히어로즈가 지금까지 선보인 적이 없는 새로운 방식의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세계관 내 특정 영웅의 시점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성 영웅 ‘레임지’의 시점으로 스토리가 펼쳐지며 메인 스토리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배경 이야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 제공.

라인게임즈는 지난 22일 공개했던 ‘샤이닝 썸머 – 다나’에 이어 두번째 여름 테마 페이트코어(영웅 외형 및 스킬 변경 의상) ‘열대야의 푸른 달 – 루나’와 전용 무기 ‘아틀란티스 휩’을 추가했다.
해당 페이트코어는 골드 등급으로 5성 영웅 ‘루나’에게 착용하면 아군의 해로운 효과를 해제하는 동시에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켜주는 능력이 패시브 스킬에 추가된다. ‘열대야의 푸른 달 루나’와 전용 무기 ‘아틀란티스 휩’은 오는 8월 5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라인게임즈는 새로운 스토리가 담긴 챕터 20 오픈을 비롯해, 탐색 진행 속도 개선, 페이트코어 강화 반복 기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