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신예 6인조 걸그룹 하이엘, 11일 ‘Go High’로 데뷔 확정 [공식]

[OSEN=지민경 기자] 신생 연예기획사 케이팝라이브가 6인조 걸그룹 ‘하이엘(Hi-L)’을 론칭한다.

2일 오전 케이팝라이브 측은 “11일 자사의 첫 아티스트인 걸그룹 하이엘의 데뷔 앨범이 발매된다. 하이엘은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차별화된 매력을 갖춘 6명의 멤버로 구성됐으며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거쳐 선발된 만큼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하이엘은 이진, 수정, 다경, 주아, 하윤, 예슬로 이루어진 6인조 걸그룹으로 멤버 전원이 2000년대 초, 중반의 나이대로 MZ세대를 대표할 신선한 에너지로 대중들에게 다가간다. 멤버 전원이 뛰어난 보컬 실력과 퍼포먼스를 갖춘 하이엘은 에너제틱하고 프레시한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에 앞서 지난달 30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Go High’의 이미지와 타임테이블을 오픈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케이팝라이브는 EXID 솔지, 시크릿 송지은, 바이브, 포맨, 신화, 장혁, 씨야 등 국내 유명 가수들과 호흡을 맞추고 각종 드라마 및 CM송 작업 등 다양한 경력을 갖춘 가수 겸 프로듀서 PK헤만(김지환)이 설립한 신생 기획사로 하이엘의 데뷔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케이팝라이브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