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와 결혼' 유성은, 뱅헤어+웨딩드레스 귀염 "엄청 이상하고 행복"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8.16 15: 22

그룹 긱스 루이(황문섭)와 결혼한 가수 유성은이 본식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유성은은 16일 자신의 SNS에 "한달만에 올리는 결혼식 사진. 결혼식이라는 것은 생각보다 훠~~~!!얼씬 정신 없는 일이었고 결혼이라는 것은 생각보다 어~~엄청 이상하고 행복하고 처음 느껴보는 신기한 감정임. 결혼식에 귀한 걸음 해주신분들! 마음으로 축복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잘살게요"란 글을 올렸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유성은과 루이 부부의 결혼식 본식 스틸이 담겨져 있다. 뱅헤어에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유성은의 모습이 깜찍하고 사랑스럽다. 루이는 장발로 '엣지 있는' 새신랑 스타일의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지난 달 11일 웨딩마치를 울렸다. 2019년 연인관계로 발전해서 2년여만에 결혼에 골인한 것.
유성은의 오랜 인연인 가수 하동균과 유성은의 친오빠가 축가를 맡았고 가수 릴보이, 유재환, 자메즈, 스카이민혁, 어글리덕, 배우 김하영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루이는 Mnet ‘쇼 미 더 머니9’ 우승자인 릴보이와 힙합 듀오 긱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솔로 앨범을 내면서 활동을 이어갔다. 유성은은 2012년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1 준우승자로 이름을 알리며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유성은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