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블랙핑크 리사, 첫 솔로 앨범 'LALISA' 예판 시작..직접 디자인 참여

[OSEN=지민경 기자] 블랙핑크 리사의 데뷔 첫 솔로 싱글 앨범 예약 판매가 오늘(26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됐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사의 'LALISA' 피지컬 음반은 CD, 키트(KiT), LP 총 3가지 형태로 발매된다.

CD는 88페이지 가량의 포토북을 포함해 랜덤 포토카드, 랜덤 폴라로이드, 랜덤 엽서, 양면 포스터 등 리사의 매력을 가득 담은 구성으로 준비됐다.

블랙과 골드 두개의 콘셉트로 리사가 직접 앨범 디자인에 참여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특히 초도 제작 앨범 중 일부 수량 (50개)에만 랜덤으로 삽입되는 스페셜 골든 티켓이 마련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글로벌 팬들의 접근성을 위해 키트(KiT) 앨범도 준비됐다. 키트(KiT) 앨범은 별도의 구동 기기 없이 스마트 디바이스를 통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LP는 9월 9일까지 주문 수량에 한해 제작된다. 특유의 사운드 질감과 아날로그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특별함이 있는데다 한정판인 만큼 팬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블랙핑크 리사의 첫 솔로 싱글 앨범 ‘LALISA’는 오는 9월 10일 발표된다.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10일 0시,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1시 공개되며 LP는 12월 27일 이후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자신의 이름을 그대로 내건 앨범명 'LALISA’에서 리사의 자신감과 당찬 포부가 엿보인다. 세계적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블랙핑크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빛날 그의 새로운 도전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