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홍천기' OST 첫 주자…31일 '나인가요' 발매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1.08.27 14: 30

 엑소 백현이 '홍천기’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SBS 공식 유튜브 채널 'SBS NOW', '스브스캐치' 등을 통해 '홍천기' 첫 번째 OST의 티저 영상이 선공개됐다.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 티저 영상들이 공개되며 배경음악으로 삽입된 음원을 통해 백현의 OST 참여가 알려지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에는 입대 전 녹음실 안 백현의 모습이 짧게 공개됐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어우러지는 백현의 목소리가 매력적으로, 공식 음원 출시에 대해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드라마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 분)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 분)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다. ‘성균관 스캔들’, ‘해를 품은 달’ 원작자 정은궐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별에서 온 그대’, ‘뿌리깊은 나무’, ‘바람의 화원’에서 감각적 영상미를 선보인 장태유 감독과 ‘멜로가 체질’을 공동 집필한 하은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별에서 온 그대’, ‘군주-가면의 주인’ 등의 음악을 맡은 전창엽 음악감독까지 함께하며 새로운 시너지를 예고한다.
한편 SBS ‘홍천기’ OST Part.1 백현의 ‘나인가요’는 31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SBS '홍천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