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오늘(6일) 위버스 입점..글로벌 팬들 만난다 [공식]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9.06 10: 12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위버스에 입점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일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을 발매하고 ‘힐링 메이트’로 활약 중인 가운데, 오늘(6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합류해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프로미스나인은 ‘9인 9색’의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청량 콘셉트의 대표주자로 떠오르며 꾸준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5월 두 번째 싱글 앨범 ‘9 WAY TICKET(나인 웨이 티켓)’은 발매 직후 국내외 음원 차트 1위,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자체 최고 성적을 거뒀다.

최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프로미스나인은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으로 이들만의 ‘톡톡’ 튀는 청량 에너지로 가을 가요계를 완벽 접수했다. 신보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순항 중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신곡 ‘Talk & Talk’의 중독성 강한 무대뿐만 아니라 글로벌 숏폼 모바일 플랫폼 틱톡 공식 계정 개설 후 열흘 만에 14만 8천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는 등 탄탄하고 신선한 콘텐츠로 SNS 채널에서도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채널을 통해 플로버(팬덤명)와 꾸준히 교류해온 만큼 위버스 합류 후 더욱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일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위버스컴퍼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