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 '국민 첫사랑' 비주얼이란 이런 것 [화보]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9.08 14: 36

 배우 서지혜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8일,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서지혜의 푸마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서지혜는 앞서 공개된 가을 분위기를 물씬 담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트 화보를 통해 깔끔한 스타일링의 데이트룩을 선보이며 시선을 모았던 바. 이번에 공개된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은 서지혜의 맑은 매력과 독보적인 청순미를 더욱 디테일하게 담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지혜는 투명하면서도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베이지 톤의 루즈한 실루엣의 셔츠와 팬츠를 깔끔한 무드로 소화하는가 하면, 톡톡 튀는 오렌지 컬러의 맨투맨에 화이트 데님, 블루 톤의 셔츠와 데님 스타일링을 특유의 청순한 국민 첫사랑 비주얼로 소화해 내 시선을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비하인드 컷임에도 러블리하면서도 상큼한 서지혜의 매력이 가득해 A컷 못지않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바. 이에 더해 촬영 당시 함께 커플 화보를 촬영한 이찬형과 호흡을 맞추며 사랑스러운 눈빛과 에너지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서지혜는 최근 영화 ‘더 와일드’의 여주인공 '최명주' 역으로 캐스팅돼 스크린 데뷔 소식을 전하는 동시에 올레tv와 seezn(시즌)에서 공개되는 드라마 '크라임퍼즐'에  막내 형사 ‘수빈’ 역으로 연이어 캐스팅되며 본격 배우로서 열일 행보에 시동을 걸고 있는바.
이에 서지혜가 다양한 작품 속에서 어떤 연기로 캐릭터를 소화하며 극에 몰입도를 더할지 업계 관계자는 물론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서지혜가 출연하는 ‘크라임 퍼즐’은 오는 10월 올레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