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남지현, '백일의 낭군님' 이후 tvN 컴백?..'작은아씨들' 긍정 검토 [공식입장]

[OSEN=박소영 기자] 배우 남지현이 드라마 ‘작은 아씨들’ 출연 물망에 올랐다. 

남지현의 소속사 숲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4일 OSEN에 “남지현이 드라마 ‘작은 아씨들’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남지현이 이 작품에 출연하게 되면 ‘백일의 낭군님’ 이후 3년 만의 tvN 복귀다. 

‘작은 아씨들'은 MBC 드라마 '돈꽃’, tvN ’왕이 된 남자' '빈센조’로 호평 받은 김희원 감독의 차기작이다. 여기에 영화 ‘친절한 금자씨’, ‘박쥐’, ‘아가씨’, ‘독전’의 정서경 작가가 힘을 보탰다. 

[OSEN=이동해 기자]배우 남지현이 종방연 장소로 이동하고 있다. / eastsea@osen.co.kr

한편 1995년생인 남지현은 2004년 MBC 드라마 '사랑한다 말해줘'로 데뷔해 아역을 거쳐 성인 연기자로 자리매김했다. 2018년 10월에는 tvN '백일의 낭군님’을 통해 도경수와 로코 호흡을 맞춰 큰 사랑을 얻었다. 

이 외에도 MBC ’쇼핑왕 루이',MBC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JTBC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티빙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