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미우새' 씨엘, 여동생 공개, '착하게 생겼지만 나쁜 기지배'" [종합]

[OSEN=전미용 기자] 씨엘이 동생을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씨엘이  자신과 닮은 동생을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씨엘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서장훈은 "10월에 앨범을 발표한다고?"라고 궁금해했고 씨엘은 "13년 만에 첫 솔로앨범이라 남다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여동생이랑 산다는데 어떠냐고 묻자 씨엘은 "여동생이 참하게 생겼는데 그녀가 나쁜 기집애다. 세다. 가끔 사람들이 언니인 줄 안다. 4살 차이다. 흰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무서운 여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저도 어린 나이에 데뷔를 했고 동생도 유학을 갔었다. 커서 봐서 그런지 더 애틋하다"고 덧붙였다. 이후 신동엽이 이상형을 궁금해하자 씨엘은 "잘 생긴 남자를 좋아했었다. 근데 많이 바뀌었다. 저랑 잘 맞는 게 중요하다. 건강하고"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서장훈은 "거기다 잘생기면 좋겠죠? 이상형이 바뀐 게 아니라 추가 된 거다"라고 꼬집었다. 이에 씨엘은 "잘 생긴 기준이 바뀌었다"고 되받아쳤다. 

씨엘은 5개 국어를 한다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은 놀라는 모벤져스에게 "정말 똑똑하다"고 서명했다. 씨엘은 "잘 못한다. 그냥 제 욕하면 알아 듣는 정도다"라며 겸손해했다.

신동엽은 "고등학교 때 자퇴를 했다는데 상의를 한 거냐?"고 궁금해했고 씨엘은 "제가 혼자 결정한 거다. 한국에 있을 때다. 춤을 열심히 배우러 다니던 무렵이었다. 시간이 너무 한정적이지 않냐.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는 게 아니어서 일방적으로 통보를 했다"고 대답했다.

부모님의 반응을 묻자 "아니라는 말을 잘 안 하신다. 알았다고 하셨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서장훈은 씨엘이 父 이기진 교수를 언급했고 씨엘은 "쿨하게 이야기하시니까 제가 검정고시를 봤다. 공부를 하게 되더라"고 설명했다.

서장훈은 "화장 싹 지운 얼굴 봤는데 엄청 동안이던데?"라고 이야기했고 씨엘은 "신생아 같다"고 대답했다.
 /jmiyong@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