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잘가" 현아, 6년 열애 던이와 결혼 질문에

[OSEN=김수형 기자] 가수 현아가 연인 던과의 결혼에 대해 솔직하게 답한 가운데 단발로 깜짝 변신한 근황을 전했다.

12일 새벽, 현아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잘가"란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단발로 변신한 모습. 이어 다음 사진에 대해선 "시원하다"는 말과 함께 가위 이모티폰을 덧붙여 눈길을 사로 잡았다. 

그녀의 깜짝 변신에 팬들은 "이제 날 추워질 텐데 단발 괜찮나요", "갑자기 왜 단발? 던이씨랑 싸운거 아니죠","단발도 예쁜 현아, 던이랑 오래오래 행복해요, 결혼도 골인하길" 등 다양하게 반응했다.

앞서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들과 진행한 Q&A에서 "언제 결혼할거야!"라는 질문에 대해 "I don't know 나도 내 기분 못 맞춰 레비오사"라고 답한 바 있다. 

그러면서 '오늘 tmi'에 대해서는 "나 오늘 단발로 자를 거야"라고 예고, 현아가 실제로 단발로 변신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

한편 6년째 열애 중인 현아&던은 최근 듀엣 앨범 '1+1=1'을 발매했다. 두 사람이 공동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PING PONG(핑퐁)'은 뭄바톤 리듬과 808 베이스로 이뤄진 강렬한 리드 사운드의 댄스 곡이다. 

/ssu08185@osen.co.kr

[사진] 현아 SN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