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개코, 8개월만 깜짝 컴백..코드쿤스트 손잡고 '논해' 발매

[OSEN=박판석 기자]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깜짝 싱글을 선보인다.

아메바컬쳐는 22일 "개코가 오는 23일 정오 새 싱글 '논해 (Feat. ?) (Prod. CODE KUNST)'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를 통해 '논해 (Feat. ?) (Prod. CODE KUNST)'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는 레드, 핑크, 블루 컬러가 심플하게 조합을 이루고 있다. 여기에 곡명 '논해'와 함께 물음표로 표시된 피처링 아티스트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아메바컬쳐 제공

개코의 신곡은 지난 2월 가수 권진아와 함께한 세 번째 ‘개작실’ 프로젝트 ‘마음이 그래’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개코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Mnet '쇼미더머니10' 프로듀서 싸이퍼곡 발매를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많은 팬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논해'는 어떤 곡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논해'는 개코와 '쇼미더머니10'에서 프로듀서로 한 팀을 이루고 있는 코드쿤스트가 참여한데다 피처링 아티스트도 예고되어 기대감을 높인다. 개코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선 피처링 아티스트를 맞히는 팬을 추첨해 모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코는 그동안 압도적인 랩 실력과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이며 '현재진행형 레전드'로 꼽혀왔다. 다양한 아티스트들과도 성공적인 협업을 끌어낸 그가 이번 '논해 (Feat. ?) (Prod. CODE KUNST)'를 통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개코의 신곡 '논해 (Feat. ?) (Prod. CODE KUNST)'는 오는 23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pps2014@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