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개코, 저스디스X코드쿤스트 시너지 통했다..'논해'로 증명한 굳건한 클라쓰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승훈 기자]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깜짝 발매한 신곡으로 독보적인 클라스를 증명했다.

개코는 지난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논해 (Feat. JUSTHIS) (Prod. CODE KUNST)'를 발매했다.

개코의 신곡은 지난 2월 가수 권진아와 함께한 세 번째 ‘개작실’ 프로젝트 ‘마음이 그래’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논해'는 지난달 '쇼미더머니10' 프로듀서 싸이퍼 영상에서 일부분이 공개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많은 팬들은 정식 음원을 요청했고, 개코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발매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논해'는 '쇼미더머니10'에서 개코와 한 팀인 코드쿤스트가 프로듀싱했으며 유니크하면서도 감성적인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개코는 "내 랩의 가치는 부가티/끝없이 올라가는 부가세/귓속에 부어줄게 불같게" 등이라고 말하며 남다른 자신감을 선보인다. 개코만의 화려한 랩 실력과 완성도 높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논해' 음원에는 저스디스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듣는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저스디스 역시 센스 넘치는 가사와 트렌디한 래핑으로 감탄을 유발한다.

이처럼 개코는 '논해'를 통해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또 한번 보여주며 다양한 호평을 받고 있다. 래퍼 페노메코, 나플라, 루피를 비롯해 배우 이동휘, 방송인 양세형 등은 개코의 SNS 댓글을 통해 '논해'를 향한 응원을 보냈다.

많은 음악 팬들도 각종 음원 사이트와 SNS를 통해 "클라스 굳건하다", "역시는 역시", "진짜 개코는 아직도 여전히 진행 중이다", "마냥 황홀하다" 등의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현재진행형 레전드'로 불리는 개코는 '쇼미더머니10' 프로듀서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도 상승세를 계속 이어나갈 전망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아메바컬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