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잘나가는 톱스타의 추락..아들 전화에 오열 '열연 눈길'(하이클래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10.26 11: 36

 배우 공현주가 호소력 짙은 연기로 보는 이들도 울컥하게 만들었다.
공현주는 지난 2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연출 최병길 극본 스토리홀릭)에서 가슴절절한 모성애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차도영(공현주 분)은 왕년에 잘나가는 톱배우였지만, 현재는 남편의 도박 빚을 짊어지고 주변인들에게 배신당하는 최악의 상황에 놓였다. 전 소속사로부터 계약 위반으로 내용증명을 받는가 하면, 예정돼 있던 방송의 갑작스러운 취소, 남편의 법정구속과 외국인 스폰서 루머 등에 휘말리면서 ‘사면초가’의 상황에 처했다.

늘 아름답고 당당했던 차도영은 여러가지 일들이 겹치면서 한순간에 초라하게 변하는 것은 물론 모든 것을 잃게 되는 상황에 놓여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아프게 했다.
또한 절친한 친구라고 생각하며 믿고 의지했던 남지선(김지수 분)에게도 외면당한 후 분노하는 모습 역시 몰입도를 극대화시켰다.
특히 자신을 응원하는 아들의 전화에 괜찮다고 하면서도 폭풍 눈물을 쏟는 ‘맴찢’ 연기는 차도영의 절절한 모성애를 보여줘 감동과 함께 시청자들까지 울컥하게 만들었다.
극 중 그 동안은 밉지 않은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화제를 모았던 공현주는 이제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진솔해진 여자이자 엄마의 모습을 리얼하게 보여줘 응원의 목소리가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공현주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를 그리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하이클래스'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