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어나더레코드' 신세경, 14살 동화작가 전이수와 특별한 만남..속마음을 꺼내놓다

[OSEN=박판석 기자] '어나더 레코드'가 배우 신세경과 14살 동화작가 전이수의 특별한 만남으로 관객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선사한다.[제공: ㈜kt seezn l 제작: ㈜쇼박스 l 공동제작: ㈜래몽래인 l 감독: 김종관 | 출연: 신세경 l 공개: 10월 28일]

오는 28일 공개를 앞둔 '어나더 레코드'는 모두가 아는 신세경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다룬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 신세경은 서촌 거리를 거닐며 그 안의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 대화를 나누고,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14살 동화작가 전이수와 신세경의 특별한 만남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이수 작가는 SBS '영재 발굴단'에서 아홉 살 그림 영재로 소개된 이후, 동화와 에세이를 출판하고 개인전을 비롯한 전시 다수를 개최하는 등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관계와 삶에 대한 깊은 통찰로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전이수 작가와 배우 신세경의 만남이 '어나더 레코드'를 통해 이뤄져 눈길을 끈다. 서촌의 책방에서 만난 신세경과 전이수 작가는 어렸을 때부터 대중 앞에 서게 되었다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행복을 주제로 깊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어떤 순간에 가장 행복한지를 묻는 전이수 작가에게, 신세경이 행복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밝혀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나이에 상관없이 서로를 이해하며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신세경과 전이수 작가의 모습은 영화를 보는 관객에게도 따뜻한 힐링을 선사한다.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어나더 레코드'는 배우가 거리에서 사람들과 만나 대화하고 소통하는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통해 자신의 진짜 속마음과 마주하는 과정을 고스란히 기록한다. 특히 이번 오는 28일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될 예정인 '어나더 레코드'는 배우 신세경이 낭만과 정취가 가득한 서촌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는 모습을 담아냈다. 나이도, 직업도 모두 다르고 처음 만나는 낯선 사이지만, 오히려 그렇기에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을 수 있었다는 신세경의 이야기는 '어나더 레코드'에 담길 신세경의 진짜 이야기를 더욱 기대케 한다.

씨즌 제공

동화작가 전이수를 비롯한 서촌 속 특별한 이들과의 만남으로 올가을 공감과 위로를 전할 '어나더 레코드'는 오는 28일 seezn(시즌)과 올레 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pps2014@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