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Rock with you' 밴드 라이브 세션으로 재탄생…스페셜 영상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1.11.02 13: 46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타이틀곡 ‘Rock with you’가 새로운 버전으로 재탄생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일, 세븐틴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미니 9집 ‘Attacca’(아타카)의 타이틀곡 ‘Rock with you’(락 위드 유) 스페셜 영상을 게재, 밴드 라이브 세션 버전으로 생생한 감동을 선사했다.
공개된 스페셜 영상은 리드미컬한 드럼 소리와 함께 조슈아의 “지금 이 노래가 내가 될 수 있게 만들어 준 네가 다가온다 셋 둘 하나”로 시작하는 강렬한 도입부부터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세븐틴의 기합 소리와 함께 감미로우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라이브를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세븐틴은 푸른 하늘과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은 분위기를 선사, 여유롭게 음악을 즐기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흥을 돋우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하이라이트로 향할수록 세븐틴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세븐틴의 미니 9집 ‘Attacca’는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음반 주간 차트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고, 초동 판매량 133만 5862장을 기록하며 올해 2연속 초동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유일한 아티스트로 이름을 올렸다.
특히 세븐틴은 정규 3집 ‘An Ode’(언 오드)부터 미니 7집 ‘헹가래’,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 미니 9집 ‘Attacca’까지 다섯 작품 연속 앨범 판매량 100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또 하나의 유의미한 성과를 추가했다.
더해 세븐틴은 미니 9집 ‘Attacca’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13위를 차지하며 미니 8집 ‘Your Choice’의 기록인 15위보다 높은 자리에 위치,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케이팝 강자’의 저력을 재차 입증했다.
이처럼 세븐틴은 하나의 악장 끝에서 다음 악장이 이어질 때 ‘중단 없이 계속 연주하라’라는 뜻이 담긴 미니 9집 ‘Attacca’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음원, 음반 차트를 강타하며 정상을 차지, 유의미한 족적을 남기며 끝없는 기록 행진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세븐틴은 오는 14일과 21일 오후 5시에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SEVENTEEN CONCERT 'POWER OF LOVE'’를 개최한다. /seon@osen.co.kr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