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정호연에 '100만원' 용돈받은 혜리, 이번엔 이동휘와 돈독한 '친분' 인증

[OSEN=김수형 기자] 배우 이동휘와 혜리가 돈독한 동료애를 드러내 우정샷을 공개했다. 

15일, 혜리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반가워여 그립 !!"이란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블랙과 레드 컬러를 매치한 패션으로 포즈를 취한 모습. 훈훈한 투샷이 절로 미소짓게 만든다. 

팬들도 "두 분 투샷 완전 오랜만,ㅋㅋㅋ", "역시 절친이라 표정이 편안해 보여요", "호연씨랑 준열씨도 넷이 같이 만나면 대박일듯" 등 다양하게 반응했다. 

한편,  이동휘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정호연과 공개 열애 중이다. 정호연은 앞서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에 나와 “광고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 대부분 알고 있는 브랜드는 다 왔다”며 자랑했다. 특히 이날 그는 퀴즈를 풀고 받은 상금 백만원을 ‘절친’ 혜리에게 통 크게 선물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혜리는 혜리는 2017년부터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류준열과 공개 열애를 이어 오고 있다. 지난 7월에 종영한 tvN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이담역을 맡아 열연했는데. 최근에는 KBS2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출연을 확정지었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