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한혜진, '연참3' 100회에 감격한 셀프털이 "제 연기 더 오만방자해져" 

[OSEN=연휘선 기자] 모델 한혜진이 '연애의 참견3' 100회를 기념했다. 

한혜진은 30일 SNS에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 100회 촬영 기념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혜진을 비롯해 농구선수 출신 서장훈, 모델 주우재, 코미디언 김숙, 작가 곽정은이 '연애의 참견3' 100회 기념 케이크 촛불을 부는 모습이 담겼다. 

이와 관련 한혜진은 "'연애의 참견3'이 100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시청자 분들의 사랑과 응원 덕분이에요"라고 밝혔다. 

특히 그는 "저의 개떡같은 연기와 부족한 참견에도 늘 그러려니 지켜봐 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제 연기가 조금씩 발전, 아니.. 더 오만방자해지고 있습니다"라고 재치있게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끝으로 한혜진은 "KBS JOY와 제작진 분들, 카메라 감독님들, 우리 MC님들, 배우님들, 그리고 시청자 분들 다시 한번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더욱 열심히 연기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연애의 참견3'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지긋지긋한 연애 스토리를 누구보다 독하게, 단호하게 진단해주는 토크쇼다. 곽정은, 김숙, 서장훈, 주우재, 한혜진이 MC로 출연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한혜진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