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윤지, '♥최우성'과 결혼하니 편해졌나.."결혼식 끝나자마자 5kg 쪘다"

[OSEN=김나연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윤지(NS윤지)가 결혼 후 일상을 전했다.

30일 김윤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Q&A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을 나눴다.

이날 김윤지는 "남편분 어디가 젤 좋아요?"라는 질문에 SBS '동상이몽2'를 통해 공개됐던 해맑은 남편의 영상을 올리며 "요런 모습?"이라고 답했다. 이어 "남편이랑 영어 한국어 얼마나 섞어쓰시나요?"라는 질문에는 "한국말 70% 영어 30%정도인 것 같아요. 제가 영어를 쬐끔 더 많이 쓰긴 해요"라고 말했다.

특히 그는 한 팬이 "몸매관리 어케 해요?"라고 묻자 "저도 결혼식 끝나자 마자 5kg 넘게 쪄서 지금 열시미 빼고 있어요. 맘이 편안하고 행복해서 그런거라 생각합시다 우리♥"라고 털어놨다.

또 "감자튀김 그렇게나 잘 드시는데 몸매 관리 어케 하세요?"라는 질문에는 "감자튀김이 저한테 가장 큰 문제예여 항상.. 하지만 관리할때는 줄이거나 먹지 않죠! 졷 몸매 관리법 공개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김윤지는 지난 9월 26일, 5살 연상의 사업가 남편과 결혼했다. 그의 남편은 개그맨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신혼 일상을 공유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김윤지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