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사랑하는 모아 덕분"..투모로우바이투게더, MMA2021 '올해의 뮤직비디오' 수상

[OSEN=이승훈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MMA2021(멜론뮤직어워드2021)’의 ‘올해의 뮤직비디오’ 부문에서 수상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4일 개최된 'MMA2021'에서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으로 ‘올해의 뮤직비디오’ 부문에서 수상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렇게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올해 발표했던 ‘혼돈의 장’ 시리즈를 열심히 준비했고, 그만큼 우리에게도 의미가 있었던 활동이어서 더 기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뮤직비디오와 음악 보여 드리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들은 “사랑하는 모아(MOA) 덕분에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다. 우리 모아 분들이 너무 많은 사랑 주신 덕분에 더 열심히,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었다. 내년에는 많은 모아 분들과 함께할 수 있으면 좋겠다. 사랑한다”라는 감사 인사를 건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Shall ₩e?’라는 테마 아래,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의 향연으로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리더 수빈의 내레이션으로 화려한 퍼포먼스의 서막을 올렸다. 

화이트 룩의 다섯 멤버는 댄스 브레이크 버전의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 무대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트렌디한 멜로디와 소년의 애절한 사랑을 담은 가사, 감정을 극대화한 댄스 브레이크와 다섯 멤버의 섬세한 표정 연기가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표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다섯 소년을 구원하기 위해 나타난 유일한 존재로 노제(NO:ZE)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의 타이틀곡 ‘LO$ER=LO♡ER’(루저 러버) 무대도 이어졌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블랙 룩으로 등장해 한층 더 짙어진 감정을 표현했다. 광활한 저류지를 배경으로, 다섯 멤버의 애절함을 담은 군무와 ‘LO♡ER’가 타오르는 장면은 압권이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슈트를 입고 등장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퍼포먼스를 마무리했다. 퍼포먼스 말미에 멤버 연준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총으로 머리를 쏘았고, 배경에는 ‘Thursday’s Child Has Far to Go’라는 글귀가 떠올라 전 세계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5월 발표한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와 8월 내놓은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로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명실상부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들은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021년 연말 결산 차트(YEAR-END CHARTS)에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을 포함, 총 7개 부문에 올랐다. 또한,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는 미국을 대표하는 음악 잡지 롤링스톤(Rolling Stone)이 발표한 ‘올해의 베스트 앨범 TOP50’에 K-팝 아티스트의 앨범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1일 오후 6시에 진행되는 ‘2021 Mnet ASIAN MUSIC AWARD’에 출연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빅히트 뮤직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