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배우 복귀 언제쯤? 제주도 카페서 '크리스마스' 단장+열중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12.06 04: 51

박한별이 크리스마스를 준비 중인 제주도 카페 근황을 전했다. 
지난 4일, 배우 박한별이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제주도 카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여러가지 데코로 꾸며놓은 모습.  
이어 "크리스마스 준비 날씨는 조금 더 쌀쌀해졌지만 12월 크리스마스 준비로 한층 더 따뜻해진 공간"이라면서 " 빤짝빤짝 처음 맞는 겨울, 참 매력있수다"란 멘트를 덧붙였다. 

그러면서 자신의 카페 이름을 해시태그 하며 "#제주카페 #대정카페 #제주핫플 #크리스마스 #12월"라 강조하기도 했다. 이에 팬들도 "우와, 동화마을 같아요", "카페인지 집인지 ㅋㅋ 엄청넓네", "언니 잘 지내고 있다니 다행입니다" 등 다양하게 반응했다. 
한편, 박한별은 2017년 10월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낳았다. 그러나 유인석 전 대표가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되며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징역 1년 8개월, 집행유예 3년 형을 확정받자 방송을 중단하고 가족들과 제주도로 이주했다. 
현재 그는 제주도에서 카페를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 그는 해당 카페의 주차장 이전 등에 관련한 공지를 올렸는데,  박한별은 "주차장 안에는 귤밭이 있고 귤밭 너머에는 비닐하우스가 있다. 동네 어르신들의 소중한 보물들이니 귤을 따거나 호기심에 들어가 보는 행위는 삼가 달라. 저희 카페는 동네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라도 불편을 끼쳐드리고 싶지 않다. 조금만 도와달라"라고 강조해 눈길을 끈 바 있다.
무엇보다 박한별은 배우로도 소속사 이엘라이즈와 재계약을 하면서 배우로서 복귀 가능성도 높인 바 있다.  박한별은 최근 소속사와  평소 쌓아온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의리를 과시, 특별히 서류상 절차 없이 구두상 서로 응원하면서 인연을 이어가기로 했다.(10월 26일 OSEN 단독 보도)
/ssu08185@osen.co.kr
[사진] 박한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